'1박 2일' 이정현,동방신기 유노윤호 은인?.."불량배에게 모든 것 뺏겼지만.."

2015-06-15 06:44

[사진='1박 2일' 이정현]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가수 이정현 '1박 2일'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동방신기 유노윤호 발언이 화제다.

유노윤호는 지난 2012년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이정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당시 방송에서 "이정현 누나에게 고마운 일이 있다"며 "누나의 노래 덕분에 가수가 될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유노윤호는 이어 "본선 오디션을 보기 위해 서울에 올라왔을 때 불량배를 만난 적이 있다" 며 "그때 가지고 있던 돈과 CD를 전부 뺐겼다"고 말했다.

유노윤호는 도 "당시 오디션을 보기 위해 인천에 있는 친척 집에 머물던 중 책장에 꽂혀있던 이정현의 CD를 발견했다" 며 "그때 이정현의 '평화'라는 노래를 들었고 마침 준비한 안무와도 잘 맞아 정말 다행이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14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에서는 '여자사람친구 특집'으로 배우 박보영, 문근영, 가수 이정현, 신지, 걸스데이 민아, 개그우먼 김숙 등이 출연해 김준호, 김종민, 김주혁, 데프콘과 짝을 이뤄 대결을 벌였다.

'1박 2일' 이정현,동방신기 유노윤호 은인?.."불량배에게 모든 것 뺏겼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