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현충일 오늘 날씨, 전국 맑고 30도 무더위, ‘나들이 하기 좋아요’
2015-06-06 06:00
아주경제 김진수 PD, 김효정 아나운서 = 현충일 오늘 날씨 전국 대체로 맑고 한낮 무더위 '나들이 하기 좋아요', 오늘 날씨 전국 한낮 30도 불볕더위 시작 '큰 일교차 주의', 오늘 날씨 전국 맑고 더워 큰 일교차 '자외선 지수 나쁨' 자외선 차단 주의, 오늘 날씨 전국 한낮 30도 무더위 '아침에 안개 조심하세요' 미세먼지 농도 보통
[영상 내용]
토요일 아침 최저기온은 11도에서 16도로 평년과 비슷하지만, 낮 최고기온은 21도에서 31도로 평년보다 조금 높겠고, 특히 내륙지방은 30도 내외로 덥겠습니다.
토요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지만 아침에 일부 내륙에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라고요.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보통’으로 비교적 청정한 대기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토요일 일요일 모두 전해상에서 0.5~2.0m로 일겠습니다.
다음주까지 당분간은 한낮에 30도 안팎의 한여름 더위가 이어지겠는데요. 또 다음주는 전국이 가끔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남부지방에 비 소식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모두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현충일 오늘 날씨, 전국 맑고 30도 무더위[사진=아주TV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