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텍, '하반기 BTP 양산 대비' 경력직 대거 채용

2015-06-04 09:30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모바일 입력 솔루션 전문기업 크루셜텍이 경력직 직원을 대거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기술영업, R&D, 구매, 품질 파트이며 서류 접수는 크루셜텍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일 자정까지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전형 및 직무적성 검사, 1차 실무자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통해 선발되고 채용 후에는 4대 보험, 건강검진, 퇴직연금, 교육훈련, 휴양 시설, 사내동호회, 학자금제도, 대출제도 등 다양한 복리후생이 제공된다

회사 측은 주력제품인 BTP(Biometric TrackPad; 지문인식솔루션)의 하반기 양산 본격화를 대비한 인력 보충이므로 마감일 이후에도 필요한 만큼의 인력을 확보할 때까지 수시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크루셜텍은 지난 해 말 이후 화웨이, 오포, HTC, 후지쯔, 비보, 지오니 등 다수의 글로벌 고객사에 BTP를 공급하며 올해 1분기에는 흑자 전환에 성공하였고, BTP누적 판매량도 1000만대를 돌파하는 등 순조로운 U자형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

크루셜텍 채용 담당자는 “하반기 BTP 공급 물량 급증에 대비하기 위한 인력 채용인 만큼 학력, 어학점수 등 스펙이 우수한 사람보다 현업에 즉시 투입 가능한 인재를 우선적으로 선발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