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즈실버코리아 퀸 콘테스트, 시니어 세대의 '신데렐라'는 누구?

2015-06-02 08:49

[사진=미즈실버코리아]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어머니들의 새로운 변신, 2015 미즈실버코리아 퀸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최근 한국에서는 제2의 인생을 시작하려는 노년층의 활발한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노년층의 움직임은 ‘어떻게 나이를 먹을 것인가’에 대한 화두이기도 하다.

이런 시점에서 2015년 미즈실버코리아는 시니어 세대들에게 자긍심과 열정을 심어주고 자아실현과 자기계발, 그리고 건전한 여가활동을 통해 활기찬 세컨드 라이프(Second Life)를 열어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2015 미즈실버코리아는 단순히 외형적인 외모경쟁을 벗어나 아름답게 살아온 인생 속에서 발견되어지는 내면의 미와 외면의 미를 간직하고 살아오신 여성을 발굴하는 품격 있는 대회.

2002년 전주에서 은빛미인선발대회로 출발해 해마다 꾸준한 성장을 계속하여 이제는 해외교포도 참가하는 국제적인 실버미인대회로 발돋움 하고 있다. 이번 2015미즈실버코리아 퀸 콘테스트는 10월,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수상자들은 각 사회분야 및 방송,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된다. 현재 1차 서류접수가 진행되고 있으며 대한민국 50세 이상의 여성(해외교포 포함)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즈실버코리아 홈페이지 에서 참고 할 수 있으며 미즈실버코리아 사무국에서 문의 상담을 받고 있다. 1차 서류접수는 인터넷 홈페이지와 우편접수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