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6월 중 월례조회 개최

2015-06-01 17:52
'원경희 시장, 성공적인 행사 준비한 공직자 격려'

[사진=여주시 제공]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 경기 여주시(시장 원경희)는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전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6월 중 월례조회를 열었다.
원 시장은 이 자리에서 국립세계문자박물관 유치와 관련, "여러 시·군과 경쟁한 결과 경기도 추천 대상에 선정되는데 노력한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최종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원 시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하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에 대한 경건한 마음으로 보내기 바란다"며 "나라를 위해 애쓰고 수고한 이들이 우대받을 수 있도록 애쓰겠다"고 약속했다.
원 시장은 지난달 여주도자기축제, 세종마라톤대회, 숭모제전, 산북양자산품실축제, 양자산 등반대회 등 각종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에 노력한 직원들을 격려했다.

특히 원 시장은 시 최대 과제인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가 시민들의 칭찬과 격려를 받을 수 있도록 매진해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이밖에 원 시장은 6월 여름 집중호우와 관련해 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사전예방 활동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월례조회에서 규제개혁 추진평가 우수기관, 모범 보육교사 ,향토요리 식단 정착 유공, 안보의식 함양 유공, 이달의 자랑스러운 공무원, 모범 사회복무요원 등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