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한국질서경제학회 윤리경영 대상 수상

2015-06-01 12:05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한국질서경제학회로부터 윤리경영 대상을 수상했다.[사진=BMW 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임의택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5월 29일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2015년 한국질서경제학회 춘계 정책심포지움에서 ‘윤리경영 대상’ 민간부문을 수상했다.

이날 한국질서경제학회 춘계 정책심포지움에는 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사장이 참석해 BMW 그룹 코리아의 윤리경영 및 사회공헌을 주제로 사례발표와 패널 토론을 진행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2011년부터 비영리 재단법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 설립해 미래인재양성을 목표로 초등학생, 중고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질서경제학회는 1996년 창립되었으며 학술포럼 개최, 학술지 발간 등 올바른 경제 질서 확립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춘계 정책심포지엄에서는 ‘사회통합과 지속성장을 위한 경제 질서: 경제윤리와 윤리경영’을 주제로 토론을 진행했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수상은 지속가능성의 철학을 지켜온 BMW의 경영방침과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이 인정받은 결과다”라며, “앞으로도 존경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윤리적인 기준을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