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삼둥이 스티커 인증샷 올리고 맥북 받으세요"
2015-05-29 09:21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하나카드는 '삼둥이 행복운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민 귀요미 삼둥이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지난 2월 '삼둥이 행복운전 스티커' 8만장을 제작하고 고객에게 무료로 나눠주며 이 캠페인을 시작한바 있다.
‘삼둥이 행복운전 스티커’를 보유한 고객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를 통해 6월 2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자동차 등에 부착된 삼둥이 스티커 인증사진을 찍어 개인 블로그나 카페, 페이북 등에 올린 후 게시물 URL을 하나카드 페이스북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인증사진을 하나카드 페이북에 사진 댓글로 바로 올려도 된다.
기존에 스티커를 받지 못한 고객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삼둥이 스티커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6/1)에 참여하고 무료로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당첨여부는 참여 즉시 확인 가능하다.
서지은 하나카드 브랜드관리팀 차장은 “6월초까지 약 12만명의 고객들에게 ‘삼둥이 행복운전 스티커’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양한 고객 참여행사로 삼둥이의 귀엽고 사랑스런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확산시켜, 양보와 배려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하나금융그룹과 하나카드의 건강한 생각이 사회에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