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씨엘씨, 신곡 ‘궁금해’ 음원-뮤직비디오 공개…‘강력 중독성’

2015-05-29 00:02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그룹 씨엘씨(CLC)가 두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 곡 ‘궁금해’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전격 컴백했다.
 
씨엘씨는 28일 정오 12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음반 ‘퀘스천(Question)’을 발표,타이틀 곡 ‘궁금해’의 풀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했다.
 
사랑에 푹 빠진 다섯 소녀의 호기심 어린 메시지를 담고 있는 씨엘씨의 신곡 ‘궁금해’는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손영진이 공동 작사 작곡한 곡으로, 통통 튀는 사운드와 경쾌한 피아노 선율이 단숨에 귀를 사로 잡는다. 특히 짝사랑하는 이성의 SNS를 보며 가슴 졸이는 풋풋한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씨엘씨의 애교만점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기분 좋은 중독성을 더한다는 평가다.
 
또한 비비드한 색감의 뮤직비디오는 금발 미남에게 첫 눈에 반해버린 장승연을 돕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미소녀 수사대’ 씨엘씨의 깜찍, 발랄한 스토리를 위트 있게 그려내 더욱 재미를 더한다. 유니크한 컬러풀 스팽글 의상과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 변신, 보고 또 보고 싶은 중독백배 안무까지 합세한 ‘궁금해’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빠른 조회수 성장을 보이며 선전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씨엘씨가 데뷔 직후부터 ‘글로벌 걸그룹’으로 활약을 예고했던 바 이번 컴백 역시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남다른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씨엘씨의 데뷔 곡 ‘페페’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는 기록적인 성과를 얻었던 만큼, 베일을 벗은 신곡 ‘궁금해’ 뮤직비디오가 ‘페페’의 인기와 조회수를 넘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