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선택! 렌즈VS렌즈 시즌3’ 매력 대결 이벤트

2015-05-28 15:11

[사진= 캐논코리아]


아주경제 김지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야외 활동을 위한 최적의 렌즈를 선택하는 '선택! 렌즈VS렌즈 시즌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선택! 렌즈VS렌즈' 이벤트는 DSLR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렌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4년부터 시작된 캐논의 렌즈 캠페인이다.

올해는 '카메라 들고 GO OUT'을 테마로 출사에 적합한 캐논의 EF 렌즈를 사진작가가 직접 추천하고, 작가의 특별 후기를 통해 4계절의 다채로운 풍경과 피사체를 담은 생생한 사진이 공개 된다.

캐논 EF 렌즈는 2014년 5월 전 세계 최초로 글로벌 누적 생산대수 1억 대를 돌파했다.

이번 시즌3에서 사진작가가 추천하는 렌즈는 'EF 100mm f/2.8L Macro IS USM'과 'EF 16-35mm f/4L IS USM'이다.

먼저 파워블로거 '역장'으로 유명한 문철진 사진가가 강력한 접사 기능을 바탕으로 작은 세계를 엿볼 수 있는 'EF 100mm f/2.8L Macro IS USM'을 추천한다.

또 박성빈 여행 사진가는 여행 풍경을 넓고 시원하게 담아낼 수 있는 광각 줌렌즈 'EF 16-35mm f/4L IS USM'을 추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8일(목)까지 캐논 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캐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진작가가 각각 추천하는 'EF 100mm f/2.8L Macro IS USM과 EF 16-35mm f/4L IS USM'의 제품 리뷰를 감상한 후 마음에 드는 렌즈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응모하면 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광량이 풍부해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는 계절인 만큼 풍경을 시원하게 담을 수 있는 광각 줌렌즈와 지나치기 쉬운 아름다운 꽃의 모습까지 세밀하게 담을 수 있는 매크로 렌즈를 준비했다"면서 "캐논은 앞으로도 EF 렌즈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카메라 사용자의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