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28일 스페셜 에디션 앨범 발매
2015-05-28 15:16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김준수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이 28일 발매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XIA준수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이 공개된다.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예약판매에서 국내외를 불문하고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XIA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은 팬들에게 큰 소장가치를 선물할 것"이라고 밝혔다.
XIA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은 발매 소식이 전해지기 전부터 그 문의가 쇄도했던 만큼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줄을 이었다. 특히 SNS를 통해 먼저 공개된 사진을 비롯, 미공개 사진 50여 장이 들어간 부클릿 화보집과 뮤직비디오 및 앨범 재킷 촬영 메이킹, XIA의 인터뷰가 담긴 DVD 등 최고의 선물세트 구성이라는 평을 얻으며 그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는 후문.
XIA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기다려 온 팬들은 “솔로 3집 ’FLOWER’의 심화 버전인 이번 스페셜 에디션 앨범,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중!”, “올 여름 최고의 선물세트, 이런 구성 또 없습니다!”, “얼른 12시가 되어다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XIA준수의 솔로 3집 [FLOWER] 스페셜 에디션 앨범의 전곡 음원은 오늘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에서도 정식 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