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프로듀사’ OST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 4개 음원차트 1위

2015-05-28 11:18

[사진 = 음원차트 캡처 모음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김범수가 참여한 KBS2TV 금, 토 드라마 ‘프로듀사’ OST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가 4개 음원 차트서 1위를 지키고 있다.

김범수를 포함해 이승철, 아이유 등 프로듀사 OST 곡들이 음원차트 순위권에 안착해 있어 눈길을 끈다. 

김범수가 부른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는 이번 OST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지난 23일 오후 OST 전체 음원이 공개된 이후 음원사이트 ‘엠넷’, ‘소리바다’, ‘다음뮤직’, ‘올레뮤직’ 4개의 차트에서 1위에 등극, 이외에도 각종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는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 아이비의 ‘바본가봐’ 김종국의 ‘행복하길’ 등을 만든 양정승 작곡가의 곡으로, 순애보적인 한남자의 고백하고 싶은 마음을 김범수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담아내 사랑을 표현하는 진심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는 지난 23일 배우들의 극중 러브라인이 본격 시작된 ‘프로듀사’ 4회부터 등장해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으며, 드라마 ‘시크릿 가든’, ‘뿌리깊은 나무’ 등 여러 OST에 참여해 흥행공식을 만들어간 김범수는 이번 ‘프로듀사’ OST 역시 그 신화를 이어가며 ‘OST황제’로서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시청자들은 “김범수 노래 너무 좋아요!”, “김범수 목소리 자체가 멜로,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 “드라마 보다가 노래 듣고 설렘..”, “역시 김범수 최고!!” 등 큰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