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식샤를 합시다2' 카메오 출연 '윤두준 지원 사격'

2015-05-26 15:56

[사진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그룹 비스트의 멤버 양요섭이 케이블채널 tvN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에 깜짝 출연한다.

양요섭은 26일 오후 11시 방송을 앞둔 ‘식샤를 합시다2’ 16화에 깜짝 카메오 출연해 비스트 멤버이자 현재 구대영 역으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윤두준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이날 방송 분에서 양요섭은 윤두준의 친구이자 보험왕인 동명의 캐릭터 요섭으로 등장, 윤두준과 함께 현실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절친 케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양요섭은 작은 역할임에도 윤두준의 내적 갈등에 불을 붙이는 주요 캐릭터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에 없어서는 안 될 ‘리얼 먹방’ 역시 도전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그 동안 다수의 뮤지컬 작품 출연을 통해 탄탄한 연기감각을 다져온 양요섭은 이번 ‘식샤를 합시다2’ 카메오 출연에서도 센스넘치는 애드리브와 연기로 촬영장을 기분 좋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용준형과 함께 참여한 ‘식샤를 합시다2’ OST ‘왜 모르니’가 오는 6월 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큼 카메오, OST를 아우르는 양요섭의 막강한 지원사격이 ‘식샤’의 후반전개에 큰 재미 포인트로 작용할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2’ 측은 26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윤두준과 양요섭의 촬영 인증샷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 속 대본을 들고 나란히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운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기만해도 훈훈한 최고의 팀워크를 짐작하게 한다.

tvN 1인가구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는 구대영, 백수지, 이상우의 가슴 절절한 삼각 로맨스와 초강력 먹방, 이를 둘러싼 흥미진진한 전개로 종영을 3회 앞둔 현재,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