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오리진’, 다양한 공식 카페 이벤트 진행
2015-05-19 16:16
[사진제공-웹젠]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이 다양한 이벤트로 흥행을 이어간다고 19일 밝혔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지난 주말인 15일부터 20일까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를 통해 게임 및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착한 글 쓰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착한 글 쓰기 이벤트’는 매일 낮 12시, ‘뮤 오리진’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 공지를 읽고 지정된 게시판에 관련 게시물을 작성하는 이벤트다.
또 18일부터 20일까지 ‘뮤 오리진’ 회원 중 이벤트 배너를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한 회원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뮤 오리진’은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을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로 화려한 스킬과 전투, 게임 내 재화를 거래하는 경매장과 정식 투기장 등 MMORPG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재미를 모바일에 성공적으로 이식한 게임이다.
‘뮤 오리진’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uorigin.webzen.co.kr/)와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