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루저’ MV 2000만돌파 기념 미공개 영상 공개

2015-05-19 15:21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빅뱅의 ‘루저(LOSER)’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0만뷰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영상이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2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빅뱅 ‘루저’ 미공개 영상 공개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빅뱅 멤버 다섯 명의 개성강한 모습을 흑백으로 담아낸 이미지에는 ‘BIGBANG MADE SERIES ‘M’ / LOSER M/V SOLO CLIP’이라는 문구와 함께 오늘(19일) 저녁 9시 영상이 공개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루저’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 돌파를 기념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제작된 영상이다. 특히 티저 이미지에 쓰여진 'LOSER M/V SOLO CLIP'이라는 문구를 통해 이번 영상이 과연 어떤 내용들로 채워질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빅뱅은 ‘BAE BAE(베베)’ 뮤직비디오를 찹쌀떡 시리즈로 재미있게 담아낸 총 4편의 클립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빅뱅의 신곡 ‘루저’와 ‘베베’는 발표한 지 20일 가까이 되도록 주요 음원차트에서 여전히 상위권에 랭크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중국에서도 '루저'가 최대 포털 QQ의 음원사이트 유행지수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빅뱅은 다음달 1일 신곡 발표가 예정되어있어 다시 한 번 빅뱅의 음악이 가요계를 점령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