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황홀한 이웃 92회 예고' 이자영, 박탐희에게 뺨 맞고 '충격'…"너 나 쳤어?"
2015-05-11 10:17
12일 방송되는 '황홀한 이웃' 92회에서는 최이경(박탐희)에게 뺨을 맞는 이정아(이자영)의 모습이 그려진다.
▶'황홀한 이웃' 92회 예고 영상 보러 가기
정아는 이경에게 왜 자꾸 책임 전가를 하냐며 이경과 말다툼을 하고, 화를 못 이긴 이경은 정아의 뺨을 때린다. 이에 정아는 "너 나 쳤어?"라며 "내가 네 올케인데 어떡해"라며 충격을 받는다.
또 최인섭(최일화)의 부탁을 받은 박찬우(서도영)는 최대경(조연우)이 대표 이사가 되는 걸 막기 위해 성심성의껏 박 상무를 돕는다.
한편 '황홀한 이웃' 92회는 이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 [영상] '황홀한 이웃 91회 예고' 윤손하, 가족에게 간암 투병 사실 밝힐까? "공여자를 찾는 게 최선"
- [영상] '황홀한 이웃 83회 예고' 박탐희, 윤희석 이용해 블랙박스 영상 담긴 USB 손에 넣을까? "어디 있느냐고"
- [영상] '황홀한 이웃 84회 예고' 박탐희, 차은수에게 보복당하나…"은퇴한 이유 말씀드릴까요?"
- [영상] '황홀한 이웃 85회 예고' 박탐희, '압구정 백야' 박하나 따라 자살 시도? 서도영 '눈물 펑펑'…5월 1일 근로자의 날 방송
- [영상] '황홀한 이웃 86회 예고' 윤희석, 윤손하 찾아가 서도영 놓아달라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