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의 새벽 감성 ‘식샤를 합시다2’에 실린다! OST 공개

2015-05-11 08:43

[사진=자켓이미지]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밴드 어반자카파가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 이하 ‘식샤2’)의 OST 행렬에 합류한다. 11회 ‘식샤를 합시다2’ 방송 종료 직후인 자정에 발표될 어반자카파의 ‘또 다른 너’가 바로 그 주인공.

극 중 스토리는 작가 서현진(백수지)이 애타게 바라보던 ‘완벽남’ 권율(이상우)과 데이트를 시작하면서 어릴 적 친구이자 이웃인 윤두준(구대영)이 서현진에 대한 묘한 감정들을 가지게 된 상황.

어쿠스틱 락 풍의 발라드 곡 ‘또 다른 너’는 이 같은 주인공들의 삼각관계를 더욱 심오하게 만드는 감성과 가사로 가득 차 극중 상황을 더욱 고조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애절하면서도 풍부한 감정의 멜로디 위에 “그저 친구인 네가 다르게 보여” “그럴 리 없다고 내가 틀린 거라고 다잡으려 해봐도” 등의 가사가 올려 지면서 등장인물들의 감정을 대변하고 있다.

어반자카파의 박용인이 직접 작곡 및 작사까지 도맡아 진행한 순도 100% 어반자카파 곡인 이 곡은 감성 음악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어반자카파만의 매력 또한 극대화하고 있다.

그동안 어반자카파는 OST계의 블루칩으로 각광 받으며 드라마에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듣기 편한 하모니와 아름다운 감성으로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준 바 있다.

‘식샤를 합시다2‘는 맛집 블로거 ‘식샤님’ 구대영과 그의 어릴 적 친구이자 만년 다이어트 중인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 완벽한 조건을 갖춘 공무원 이상우가 등장하는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