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밝힌다.."복면을 벗는 룰 변경..도전자 8인"

2015-05-01 11:21

'복면가왕'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밝힌다.."복면을 벗는 룰 변경..도전자 8인"[사진='복면가왕'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밝힌다.."복면을 벗는 룰 변경..도전자 8인"]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를 밝힐 8명의 복면 가수들이 결정됐다. 또한 복면을 벗는 룰을 변경해 더 흥미로운 대결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1일 MBC에 따르면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의 3대 가왕자리를 놓고 8명의 복면가수들이 2회 연속 복변가왕 자리에 오른 '황금락카 두통썼네'와 대결을 펼친다.

1대, 2대 복면가왕의 자리를 차지한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지금까지 15명의 복면가수를 물리친 바 있다.

이에 MBC 제작진은 "2회 연속 가왕의 자리를 사수한 '황금락카 두통썼네'에 도전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의 실력자들을 섭외했다" 며 "실력은 물론이고 의외의 정체에 연예인, 일반인 판정단 모두 깜짝 놀란 복면가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번 경연부터는 복면을 벗는 룰에도 변화를 줬다.

1라운드(듀엣곡)에서 탈락하는 복면가수가 다음 라운드를 위해 준비한 솔로곡을 부를 수 있게, 노래를 부르며 복면을 벗는 것이다.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루나일지 유미일지 기대되네요","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본방사수 하겠습니다","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가수 아니라 연기자면 대박인데"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