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카데미, '방과 후 지도사 자격증'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2015-04-30 17:40

[사진 = 'MBC 아카데미 방과 후 센터'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근로자의 날인 5월 1일부터 4일 월요일에 연차 한 번이면 어린이날인 5일까지 연휴가 생겨 5일간의 황금연휴가 시작된다. 또 25일은 석가탄신일로 다른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는 달이다.

이러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주부 유망직종 및 경력단절여성 희망직종, 인기 자격증의 주인공인 ‘방과 후 지도사 자격증’에 대한 이벤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과 후 지도사 자격증 전문 교육원인 MBC 아카데미 방과 후 센터에서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특별한 5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과 후 지도사의 인기과정인 독서논술 패키지, 수학종합 패키지, 아동요리 패키지, 쿠키 & 라이스클레이 패키지, 클레이 아트 패키지, 캘리그라피 패키지, 창의역사 논술 패키지, 방과후 미용(종합) 지도사 패키지, 한지공예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스승의 날 5월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MBC 아카데미 방과후 센터 관계자는 "홈페이지 방과 후 지도사로서의 포부를 담은 댓글을 남기면 참여한 수강자에 한해 패키지 수강 할인 쿠폰과 소정의 상품을 배포할 것이며, 거품 없는 가격의 패키지 상품을 이번 기회에 수강하였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신청은 홈페이지(www.mbcasc.net)를 참조하거나 전화(02-2278-1722)를 통해 문의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