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가정의 달 5월 맞아 이벤트 ‘풍성’
2015-04-30 15:12
아주경제 송종호·이정주 기자 = 금융권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0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은행, 카드사 등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놀이공원, 패밀리레스토랑 할인은 물론 캐시백,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우리은행은 ‘좋은 엄마아빠 패키지’ 출시와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좋은 엄마아빠 카드’는 도서구입, 공연관람, 패밀리레스토랑 식사 등에서 결제 시 20%의 할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좋은 엄마아빠 적금’은 ‘좋은 엄마아빠 카드’에서 캐시백으로 입금된 포인트 전환 금액에 대해 연 10%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5월 29일까지 어린이 전용 펀드인 ‘하나 어린이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스스로 펀드에 투자하면서 경제 및 투자 관념을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하나·외환 어린이 경제뮤지컬-재크의 요술지갑’ 전국 순회공연을 5월부터 11월까지 실시한다.
카드업계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몰이에 나섰다.
신한카드는 5월 말까지 요식업종, 해외직구, 올댓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포인트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5월 16~17일 1박 2일 ‘가족 캠핑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도 홍천군 소재 비발디 캠핑 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에게 바비큐 재료를 비롯해 캠핑에 필요한 텐트, 테이블, 의자 등 각종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