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Eco)' 테마로 눈도장...‘수원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분양

2015-04-28 13:58
- 단지 내 녹지율만 60%..단지내 힐링 테마 갖춰

[사진 = '수원오목천 서희스타힐스' 전체조감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들 사이에서 ‘힐링’이 대세다. 빌딩숲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돌아가길 꿈꾸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입지여건을 기본적으로 갖춘 자연 테마의 아파트 ‘수원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가 수요자들의 이목을 받고 있다. 

'수원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2층, 지상 24층, 13개 동 규모로 104가구 일반분양을 포함, 총 844가구를 공급한다.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은 단지주변이 푸른 녹지로 둘러싸여 있으며, 단지 동쪽으로는 생태하천인 황구지천이 흘러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좋고, 단지 서쪽으로는 칠보산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돋보인다. 일부 층을 제외하고는 대규모 호수공원(근린공원) 과 황구지천의 조망이 가능해 모두가 꿈꾸는 힐링라이프를 실현하고 있다.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계획하고 대부분을 녹지공간(녹지율 60%)으로 조성하여 입주민의 안전성을 높이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여가활동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인접한 근린공원과 연결되는 2개의 출입구가 단지 안팎을 연결하고 있다.

또 수원역과 연결되는 수인선 복선전철 오목천역(가칭, 2017년 개통 예정)을 도보로 이용, 과천~의왕간 고속화도로 호매실IC를 통해 인천 및 서울로의 이동이 더욱 가깝고 편리해진다. 호매실지구에 들어서는 신분당선 호매실역(예정)과 더불어 향후 신분당선까지 이용한다면 강남까지 30분대로 빠르게 진입한다.

봉담~동탄 고속도로로 연결되는 동탄신도시, 43번 국도로 수원 구도심과 광교신도시로 이용이 수월하며, 수원~광명 고속도로는 2016년쯤 착공될 예정이다.

이밖에 차량 10분이내 거리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AK플라자, CGV 등이 위치해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도보 5분 거리에 오현초교가 있으며, 영신중, 영신여고, 수원여대 및 방송통신대 등 최고의 학군을 자랑한다. 

전용면적 59~84㎡중심의 소형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계약자들에게는 초기비용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혜택을 제공하고, 발코니 확장은 무상으로 시공한다.

입주는 2016년 2월 가능하다.
분양문의 : 031-298-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