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블 미용학원, 2015 K-뷰티 페스티벌 역대 최다 수상자 배출해
2015-04-28 11:13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강남 미용학원의 본원을 중심으로 청담, 일산, 원주, 광주, 목포, 상하이까지 전국적으로 뷰티 아티스트 양성기관인 미즈노블 미용학원은 올해로 10번째 대회를 맞이한 K-뷰티 페스티벌에서 전원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미즈노블 아카데미의 수상분야는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웨딩, 반영구에 이르기까지 참가한 모든 분야에 모두 수상함으로써 수준 높은 뷰티 아카데미로 입지를 굳혔다.
K-뷰티 페스티벌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미국, 일본, 태국 등의 전세계 뷰티 아티스트들도 함께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
특히, 웨딩메이크업과 미즈노블 메이크업, 성형메이크업 분야에 120여명, 헤어, 네일, 피부, 반영구 분야에 100여명 등이 참가하였고 미즈노블 메이크업학원은 대회 대상 및 원주미용학원에서는 중소기업청장상, 강남메이크업학원에서는 서울특별시장상, 서울시의회의장상, 국회의원상을 석권했다.
또한 한중 미용의 새로운 장을 열게된 미즈노블 상하이 캠퍼스 장찌에 원장은 K-뷰티의 확산에 공로를 인정하여 상패를 수상하였고 안병숙 대표는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겹경사의 축제의 장이 되었다.
미즈노블 뷰티아카데미(www.miznobleedu.com)는 실무 위주의 교육과정으로 최다 수상자를 배출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