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육성재-남주혁의 첫 등교는?

2015-04-27 10:51

[사진=(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의 첫 등교는 어떤 모습일까?

27일 첫 방송될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김현정․연출 백상훈 김성윤)에서는 친구들의 따돌림으로 고통 받던 통영 누리여고 2학년 이은비(김소현)가 일생일대의 사건을 맞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은비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꿋꿋이 살아가지만 반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며 가슴앓이 한다. 그런 그녀가 일생일대의 사건을 겪고 하루아침에 강남 세강고 최고의 인기녀 고은별이 되어 돌아오게 된다.

오늘의 채널고정 포인트는 바로 이은비가 고은별이 되는 과정. 극 중 이은비에게 벌어지는 사건은 앞으로 드라마를 이끌어갈 주요 전개의 시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소현은 1인 2역에 도전, 그녀가 보여줄 서로 다른 매력의 두 여학생에 대한 기대는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특히 세강고의 문제아 공태광(육성재)와 세강고 인기스타이자 은별의 10년지기 소꿉친구 한이안(남주혁)의 등장으로 세 사람의 러브라인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거기에 전교 1등에 빛나는 상위 0.1% 최우등생 박민준(이다윗), 은별의 단짝친구이자 세강고 미모 3인방 중 넘버원 차송주(김희정), 공부도 보통, 외모도 평범한 이시진(이초희) 등 학교 시리즈에 걸맞는 조연들의 합세 역시 주목해야 할 대목이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리얼하고 다양한 고민, 관심사를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로 오늘(2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