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불꽃릴레이' 이벤트로 천명에게 경품 증정
2015-04-22 18:30
한화그룹이 지난달 말부터 선보이고 있는 TV 광고 '나는 불꽃이다'와 관련해 '불꽃릴레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숙박 및 왕복항공권, 플라자호텔 숙박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 티켓 등 1000명 이상에게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불꽃릴레이’는 가족, 동료, 사랑, 열정, 꿈 등 각자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의미를 부여하는 불꽃 이미지를 선택하고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불꽃 이미지를 선택할 때마다 각각 다른 좋은 글귀를 같이 보여주면서 페이스북 상에서 하루 1만 명 이상, 누적 총 16만회 응모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에 앞서 시청하게 되는 '나는 불꽃이다' TV광고는 “세상에는 소중한 것이 많다”는 나지막한 나레이션과 함께 시작해 생일 케이크 촛불, 동굴 탐험 횃불 등 다양한 불꽃을 넘나들며 한 편의 다큐멘터리 영화 같은 잔잔함을 선사한다. 이미 많은 참가자들이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불꽃을 보며 희망이라는 단어가 떠오른다, 내가 몰랐던 뭔가가 다가오는 느낌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일반 기업광고와는 다른 감성 코드를 전달하는 것으로 회자되고 있다.
이번 한화그룹의 불꽃릴레이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한화데이즈 페이스북(facebook.com/hanwhadays)에서 진행된다. 참가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CF 영상을 시청 후 마음에 드는 불꽃 이미지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매일 최대 5번씩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따라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간편한 응모방식과 푸짐한 경품으로 네티즌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1등 7명에게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숙박 및 왕복항공권(2인), 2등 10명에게는 더 플라자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 3등 50명에게는 10만원상당 갤러리아백화점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4등 1천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게 된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불꽃이야말로 한국화약으로 시작한 한화그룹만이 이야기 할 수 있는 감성적이면서도 산업적인 유일한 브랜드 자산이다. 다양한 불꽃에 삶의 의미를 담아 한화그룹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가지는 소중한 가치를 담고자 했다. 이번 TV광고를 통해 감성적 울림을 함께 공감하고 싶어 불꽃 이미지와 힘이 되는 글귀를 활용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