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드림,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무료 인강' 제공 및 각종 이벤트 실시

2015-04-23 18:00

[사진 = '공인드림'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아파트 전세 가격이 끝을 모르고 오르면서, 부동산 시장도 변화를 보이고 있다.

부동산 경기가 본격적으로 회복되려는 추세로 접어들면서 공인중개사 등 부동산과 관련된 전문 지식을 쌓으려는 사람들이 한층 늘어났다. 청년층의 높은 실업률, 베이비 붐 세대의 퇴직 등의 각종 상황들도 더해지면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시험을 응시하는 데 별도의 제한이 없고 자격증만 소지하면 창업을 할 수 있으며 부동산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각종 재테크를 하는 것에도 유리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따기 위해서는 경제적인 부담도 크다. 이에 최근에는 경제적 부담을 안고 있는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네이버 인터넷 카페 '공인드림'에서 무료로 공인중개사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공인드림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면서도 비용 때문에 부담스러워했던 수험생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공인드림의 네이버 카페에 가입을 하면 26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11월부터 촬영된 영상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이는 기초, 기본, 심화, 핵심 등 4단계로 진행되는 ‘상반기 이론 완성 코스’와 문제 풀이,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 등 3단계로 구성된 ‘실전 완성 과정’ 단계로 나뉘어있다.

개인의 학습 성취도에 따라 동영상의 속도 조절도 가능하다. 공인드림의 관계자는 “일반적인 인터넷 강의는 대부분 딱딱한 분위기로 이뤄진 반면, 공인드림의 수업은 학원의 현장 강의로 구성돼 있어 생동감 있게 진행된다” 며 “기초이론 강의를 시작으로 문제풀이, 이론 특강까지 알차게 구성돼 시중에 공개된 다른 업체의 무료 인강보다 훨씬 뛰어나다고 자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공인드림(http://cafe.naver.com/osumo)에서는 4월을 맞아 공인드림의 카페 앱을 설치하고 캡처된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