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종합건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오피스텔 분양…"외국인 임대수요 풍부"
2015-04-21 14:22
외국인 밀집지역인 거제 옥포동에서 공급
피트니스·무인택배 보관함·코인세탁실 등 부대시설 강화
안방붙박이장·냉장고·시스템에어컨 등 무상 제공
피트니스·무인택배 보관함·코인세탁실 등 부대시설 강화
안방붙박이장·냉장고·시스템에어컨 등 무상 제공
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신화종합건설이 경남 거제시 옥포동에서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거제 옥포 신화 더블루 오피스텔은 20층 높이의 옥포 최고층으로 건축돼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2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35㎡와 55㎡ 2개 타입 총 122실로 구성됐다. 면적별 분양가구수는 전용 △35㎡ 19실 △55㎡ 103실이며, 거제 지역 임대 특성을 살려 내·외국인이 선호하는 미니 투룸과 정투룸으로 선보인다. 특히 투룸의 경우 방 2개를 비롯해 거실, 부엌, 화장실 등이 갖춰져 있어 외국인 임대에 최적화된 평면으로 평가 받고 있다. 1차 일반 분양시 80% 분양이 완료됐으며, 현재 2차 회사보유분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거제시는 지난 2008년 이후 매매가격, 전세가격 등이 지속 상승하고 있는 지역으로, 신규분양시장도 최근 3~4년간 미분양이 거의 없을 정도로 분위기가 좋다. 옥포동의 경우 대우해양조선의 중심생활권인 지역으로 거제시 전체 외국인 가운데 70%가량이 거주하고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오피스텔은 임대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피트니스 시설·무인택배보관함·코인세탁실·옥상휴게시설 등 커뮤니티 및 부대시설을 강화, 입주민의 생활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안방붙박이장을 비롯해 빌트인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등이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오피스텔임에도 불구하고 전용률을 63%까지 끌어올렸으며, 실당 1.18대1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갖췄다. 홈오토시스템을 비롯해 디지털도어록, 첨단보안 CCTV 등 첨단 보안시설도 제공한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는 경남 거제시 수월동 1043-47번지 일룸 2층에 마련됐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16년 10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