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27일 미니앨범 '심플마인드' 발매 확정
2015-04-21 10:59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김예림이 오는 27일 세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 발매를 확정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지난 20일 김예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fficiallimkim)을 통해 앨범 발매일과 정상급 뮤지션의 참여로 완성된 ‘심플 마인드’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새 앨범 '심플 마인드'에는 오는 22일 선공개되는 첫 번째 타이틀곡 ‘아우(Awoo)’를 포함해, ‘알면 다쳐’, ‘바람아’, ‘먼저 말해’, ‘노 모어(No more)’, ‘업그레이더(Upgrader)’, ‘종이새’ 등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앞서, 지난 17일 미스틱89가 공개한 참여 아티스트 1차 라인업에 포함됐던 빈지노는 ‘심플 마인드’에서 ‘바람아’로 함께 한다.
이 노래는 빈지노, 김예림, 피제이(PEEJAY)가 공동 작곡했으며, 가사도 빈지노, 김예림이 함께 작업했다. 김예림의 참여도가 높은 곡인 만큼 지난 1년 5개월 동안 성장한 그의 음악적 기량을 확인하는 트랙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매혹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김예림과 개성 넘치는 랩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 빈지노의 의외의 만남이라는 사실도 관심을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