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이규한 "너무 앞서가면 위태"…4월 19일 내 운세는?

2015-04-19 12:30

[사진=이규한 인스타그램]


배우 이규한이 2년간 교제한 일반인 여자친구를 tvN 'SNL코리아'를 통해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규한은 1980년 8월 4일 생으로 원숭이띠에 속한다. 

4월 19일 이규한의 오늘의 운세는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번 싸워 위태롭지 않으니 내 위치를 잘 알아야 하는 운세" "너무 앞서나가면 기존의 자리마저 위태롭다. 제자리를 지켜야 할 때"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오라는 곳 많고 갈 곳 또한 많아지는 날. 일을 벌이는 대로 모두 성취가 있다"
84년생 - 시작이 반이라고 경험이 없는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면 귀인이 도와준다.
72년생 - 내 집 마련이나 건축 또는 사업확장에 적기이며 직장인은 희소식이 있는 때.
60년생 - 호사다마라고 과로로 인한 건강이 염려되니 적절한 휴식이 필요한 때.
48년생 - 금전문제나 대인관계에서 인정 때문에 갈등이 생기니 공과 사를 분명히 구분해야한다.


▶소띠 오늘의 운세 "초반과 중반이 아무리 좋아도 끝내기의 실수는 치명적이다. 마무리를 잘 해야한다"
85년생 - 빈 외양간에 황소가 걸어 들어오듯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고 이성관계에 희소식.
73년생 - 손뼉이 마주쳐 큰소리가 나듯 주위 사람과의 협력이 잘 이루어지는 운세.
61년생 - 기발한 재치와 직감이 돋보이는 때. 가벼운 생각으로 일을 처리하라.
49년생 - 한 올의 실은 쉽게 끊어져도 여러 가닥의 실은 강하다. 단체의 힘이 필요한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길흉이 각각 반반씩 있는 날. 미혼남성은 인연있는 여성을 만날 수 있는 날"
86년생 - 진퇴를 분명하게 정할 것. 우왕좌왕하다가는 실수만 하는 때니 매사를 정리할 것.
74년생 - 진리와 비법은 평범한 곳에 있다. 멀리서 헤매지 말고 주변을 잘 살펴라.
62년생 - 처음 만나는 사람이라도 신뢰해도 좋은 운세나 최종 결정은 본인이 할 것 .
50년생 - 아랫사람을 다룰 때 질책이나 추궁보다는 칭찬이 더욱 효과적인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계단을 하나하나 올라가듯 절차를 차례로 밟아야 실수가 없는 운. 덤벙거리면 낭패를 본다"
87년생 - 신수가 좋지 않을 때에는 다른 곳에 가도 불리하니 천천히 때를 기다릴 것.
75년생 - 만약 부모님인 집안에 근심이 없으면 도난이나 분실수가 있으니 잘 챙길 것.
63년생 - 남을 좋게 하려다가 도리어 큰 일을 망치게 되니 함부로 끼어 들지 마라.
51년생 - 그간의 장애물이 사라지고 서서히 일이 풀어지기 시작하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순풍에 돛단 배와 같은 격이니 원하는 대로 나아가는 행운이 함께하는 날이다. 이성운에 길성이 비치니 만남에 즐거움이 있는 날"
88년생 -어떤 경쟁에서도 이길 수 있는 운세. 자신감을 가지고 뛰어 들어라.76년생 -계획한 일이 있으면 서둘러 추진하라. 빠르면 빠를수록 좋은 운세다.64년생 -오랫동안 미뤄지던 일이나 꼬였던 일이 귀인의 도움으로 쉽게 풀어지는 때.52년생 -자신을 낮출수록 더욱 존경을 받는 때로 아랫사람들을 챙기고 도와줘야 할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일진에 삼합이 드니 좋은 운세이다. 서쪽으로 가면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89년생 - 피곤하더라도 분발해서 최선을 다하면 윗사람의 칭찬과 인정을 받는 운세.
77년생 - 지나친 자신감 때문에 자칫하면 남과 마찰하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때니 조심.
65년생 - 모든 것이 상한가를 기록하고 후배나 부하로부터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 운세.
53년생 - 돈보다는 인간관계를 우선하고 남과 경쟁하는 것을 삼가야 좋은 때.


▶말띠 오늘의 운세 "넓은 아량으로 아랫사람을 받아들이고 소탈하게 동료와 어울려 베풀면 길하다"
90년생 - 잡된 생각이 머리에 가득하니 집중이 안되고 능률이 떨어지나 주의할 것,
78년생 - 의외의 인연이 생기나 길보다 흉이 많다. 사람 사귐에 조심 할 때
66년생 - 시작은 그럴듯한데 마무리가 잘 되지 않으니 마무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
54년생 - 새로 만난 인연에 구설이 생기는 때나 신중히 행동하면 흉함이 덜하다.


▶양띠 오늘의 운세 "낚시꾼 차림으로 산을 오르니 어울리지 않는 모습이다. 여행을 떠나면 돈만 깨지는 날이다"
91년생 - 친구나 이성과의 다툼이 있으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풀린다.
79년생 - 위아래로 시끄러우니 몸 둘 곳이 없다.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할 때.
67년생 - 베풀고도 뺨 맞기 쉬운 운세니 자중하여 언행에 신경 써야 할 때.
55년생 - 작은 것을 탐하다가 큰 것을 놓치기 쉽다. 선택에 신중을 기하라.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번 싸워 위태롭지 않으니 내 위치를 잘 알아야 하는 운세이다"
92년생 - 새로운 일에 대한 제안이 생기나 시작하기 전에 한번 생각해야할 운
80년생 - 너무 앞서나가면 기존의 자리마저 위태롭다. 제자리를 지켜야 할 때.
68년생 - 문서이동이나 계약의 뒤끝이 안 좋으니 신중히 처리해야 할 운세.
56년생 - 자신의 일을 망각하고 엉뚱한 일을 벌리기 쉬우니 자중해야 할 때.


▶닭띠 오늘의 운세 "행동에 합당한 대가를 받게되는 날이다. 올바른 행동에는 좋은 결과가, 옳지 못한 행동에는 나쁜 결과만이 있을 뿐이다"
93년생 - 들자니 무겁고 놓자니 깨질까봐 전전긍긍하는 것은 바보짓. 과감한 결단이 필요.
81년생 - 지나친 겸손은 자만으로 보인다. 자연스러움과 소탈한 행동이 필요한 운세.
69년생 - 오래 전에 아는 사람이 유리한 때니 성급한 판단으로 사람을 사귀지 말 것.
57년생 - 물은 건너보아야 알고 사람은 같이 지내보아야 그 깊이를 알 수 있는 때.


▶개띠 오늘의 운세 "금전운이 좋아 주머니도 두둑하고 가족간에 화목하니 즐거운 하루이다"
94년생 - 생각지 않았던 용돈이 생기니 기분 최고
82년생 - 끝까지 흔들리지 않는 마음이 중요하다. 초지일관.
70년생 - 기대한 이상의 기쁨을 맛본다.
58년생 - 자손에게 좋은 일이 생기니 집안의 경사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금전이 나가는 날. 쓸데없이 돌아다니니 빈축만 산다"
83년생 - 친구를 만나 돈 쓸 일이 생긴다.
71년생 - 일하는 가운데 기쁨과 평화가 찾아오고 보람도 함께 찾아오니 더욱더 노력하라.
59년생 -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등불과 소금이 되는 때이니 많이 베풀어라.
47년생 - 어려운 때 친구가 진짜 친구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운세.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