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김수미,윤여정의 질책에“왜 김혜자 선배랑 맞담배 피우냐?”

2015-04-18 10:48

나를 돌아봐 김수미[사진 출처: KBS ‘나를 돌아봐’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배우 김수미가 선배 윤여정에게 직격탄을 날렸던 일화를 공개했다.

17일 오후 첫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 김수미(이하 나를 돌아봐 김수미)는 과거 윤여정과 있었던 일에 대해 “윤여정 선배님이 김혜자 선배님하고 오래됐다 .70년대니까. 같이 맞담배를 피우더라”며 “그 때는 많이들 담배를 피웠는데 윤여정 선배님이 ‘김수미, 너 선배님도 많은데 왜 다리를 꼬고 앉아있니?’ 그러더라”고 말했다.

나를 돌아봐 김수미는 “그러면 웬만하면 죄송하다 할텐데 나는 ‘선배님은 왜 김혜자 선배님이랑 앉아 맞담배를 피우세요?’라고 했다”며 “내가 그 말을 하자 거기에 있던 사람들이 순간 조용해지더라”고 말해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나를 돌아봐 김수미는 “김혜자 선배님이 ‘그래, 윤여정 담배 꺼. 네가 잘못했어’라고 하시더라”며 “그 때 담배 끄더니, ‘어머 쟤 좀 봐’이러더라”고 덧붙였다.

나를 돌아봐 김수미는 선배들에게 할 말은 꼭 하는 장동민에 대해 “선배라고 다 옳진 않다”며 “네가 딱딱 집어 들이밀더라. 그런 거 너 좋다”고 칭찬했다.

‘나를 돌아봐’는 4회 분량의 파일럿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타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내용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이경규와 가수 조영남, 배우 김수미와 개그트리오 옹달샘 멤버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등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