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 오는 23일 전략 슈팅 액션 RPG ‘SD건담 슈터’ 출시

2015-04-16 14:20

[사진제공-반다이남코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SD건담 슈터’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SD건담 슈터’는 지금껏 선보였던 건담 모바일 게임 시리즈 중 최초로 ‘건담G의 레콘기스타’의 유닛까지 등장하는 등 건담 모바일 게임의 최신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지난달 진행했던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슈팅 액션과 SD 건담의 마니아들이 대거 몰리면서 신청자가 10만 명이 넘어서는 등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낳고 있다.

이 게임은 오펜스, 디펜스, 팔로잉 등 세 가지 플레이모드와 함께 특화된 스테이지로 단순 슈팅 액션 게임을 넘어 짜릿한 성취감을 만끽할 수 있는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원작 애니메이션의 뛰어난 그래픽은 그대로 살리면서 스마트폰 게임에 최적화된 UI로 거부감 없이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게임 고유의 짜릿한 액션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SD건담 슈터는 최신 애니메이션인 ‘건담G의 레콘기스타’의 G셀프, 몬테로 등의 유닛까지 등장하는 등 많은 건담 마니아들을 즐겁게 만들 것”이라며 “건담을 한번이라도 접해봤던 유저라면 반다이남코코리아의 서비스 노하우가 집약된 SD건담 슈터를 꼭 플레이 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D건담 슈터’ 사전등록 10만 돌파를 기념해 신청자 전원에게 고급 유닛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보급상자를 지급할 예정이며 사전등록 신청자 대상 추첨을 통해 PG 유니콘 건담, MG 더블오라이저 등 건프라 3종 제공, 200명을 별도로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D건담 슈터’ 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dgundamshooter)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dgn.shooter/videos),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