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글로벌 홍보관 & 마켓’참가기업 모집
2015-04-13 13:13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부산시와 부산국제교류재단은 오는 10월 개최되는 ‘2015 외국인과 함께하는 어울마당’ 에 ‘글로벌 홍보관 & 마켓’을 운영할 기업을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부산시와 부산국제교류재단이 공동 주최하는 도심속 최대 다문화 축제이다. 세계풍물・음식전, 국내 및 해외자매도시 초청공연, 부산타운미팅, 글로벌 홍보관&마켓, 세계의상체험전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꾸며진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운영되는 ‘글로벌 홍보관 & 마켓’은 쇼핑을 관광자원화해 부산의 쇼핑관광 경쟁력을 높이고 부산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참가 기업 자격조건은 쇼핑, 음식, 마트, 관광기념품 판매점, 화장품・의류브랜드 등 관련 기업이면 가능하다. 모집 기간 동안 참가 신청하고 참가비를 입금하는 기업에는 부스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기업에는 2015 어울마당 홈페이지와 SNS, 홍보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도 할 계획이다. 참가 마감은 5월 8일까지이다.
부산국제교류재단 관계자는 “효율적인 홍보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기업들이 참가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공익적 이미지를 구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남길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