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캐피탈, 4월 맞이 프로모션으로 스마트 중고차 보장할부, 신차 교환 프로그램 실시

2015-04-13 11:28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소형 SUV의 선두주자로 평가받는 QM3는 지난 2013년 12월부터 현재까지 2만 2천대 판매를 기록, 르노 삼성자동차의 내수 시장을 부활시킨 주역으로 알려져 있다. 르노캐피탈은 이러한 QM3를 대상으로 4월 봄을 맞이해 ‘스마트 중고차 보장할부’, ‘신차교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르노캐피탈의 ‘스마트 중고차 보장할부’는 20만원대의 낮은 월불입금으로 인기차종 QM3를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일반 할부상품 대비 40% 이상 낮은 금액으로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대폭 낮췄다.

차 가격의 일부는 만기 시 상환하고 나머지만 매월 납부하는 방식으로, 만기 시 중고차 시세와 상관없이 약정된 중고차 가격을 보장을 받고 차량 반납이 가능하다. 차량을 반납할 경우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중고차 무료 견적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QM3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보다 경제적인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그 외 차종에도 4월에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르노캐피탈은 QM3의 스마트 중고차 보장할부와 일반 할부(1000만원 이상, 할부 기간 2년 이상)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에 차 대 차 사고 발생 시, 일정 조건을 충족(본인 과실 50% 이하, 수리 비용이 신차 가격 30% 이상)하면 동종의 신차로 교환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전월에 이어 4월에도 운용리스상품 이용 시 보험료 지원 또는 신세계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고객이 보험료 지원을 원할 경우 차종에 따라 최고 100만원에서 최저 30만원을 지원하며, 신세계 기프트 카드의 경우 최고 70만원에서 최저 25만원을 제공한다.
 

[르노캐피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