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 혼자서도 가능한 실력향상 가능하다

2015-04-10 18:00
- 하루 15분 영어인강 수강으로 효과적인 영어실력향상...밀가루쌤영어

[사진 = '밀가루쌤영어'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취업준비, 면접준비, 학점관리등 바쁜 하루로 시간이 많지 않은 학생들을 위한 맞춤강의가 나왔다.

밀가루쌤 영어인강으로 한번의 수강신청에 약 600강 핵심 영어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지하철이나 버스 등 이동구간에서도 모바일 학습을 통해 효과적인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밀가루쌤영어는 특히 기초영어인강을 중심으로 혼자서도 효율적으로 영어공부혼자하기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수강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핵심내용으로 간결하게 강의당 약 15분 강의로 체계적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2007년 영어교육을 서비스 해 온 이래로 수많은 영어학습자의 실력향상을 이끌어 오고 있고, 약 8만건에 이르는 숙제참여로 사이트내에서도 학습 열기를 느낄 수 있다.

강의는 기초, 왕초보영어부터 시작하는 TOP1강의, 영어회화인강을 중심으로 하는 TOP2, 영어문법인강 중심의 TOP3, 토익기초인강으로 구성된 TOP4강의로 크게 나뉘어 있으며 호주 선생님의 영어첨삭 서비스는 수강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12개월 수강 이벤트로 교재 4권, 영단어북, 공부세트 등 약 4만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영어학습 상담은 밀가루쌤영어 전화(1599-9783)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