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소율, 코카콜라로부터 ‘소율표 콜라’ 선물받아

2015-04-08 10:31

[사진 = 크롬 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크레용팝 멤버 소율이 코카콜라사로부터 뜻밖의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된 훈훈한 사연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소율은 지난 7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콜라는 소율이꺼 고맙습니다 감동 #코카콜라 #소율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올렸다. 영상에서 소율은 자신의 사진이 각인된 콜라병에 입 맞추면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매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해당 게시물에는 콜라병의 출처에 대해 묻는 댓글이 폭주했다.

이 콜라병은 코카콜라사가 소율에게 선물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콜라병으로, 세상에 단 한 병뿐인 것으로 밝혀졌다.

소율이 코카콜라사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된 계기는 우연에서 시작됐다.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3월 ‘코카콜라 빈티지 에디션’을 구입한 소속사 직원이 그 중 한 병을 소율에게 선물했고, 평소 콜라를 좋아하던 소율은 콜라병이 예쁘다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콜라병을 들고 찍은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공유되며 큰 반향을 얻었고, 이 소식을 접한 코카콜라사는 감사의 표시로 소속사에 직접 전화해 소율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제작해 보내준 것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평소 소율은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개인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왔기 때문에 영상을 올렸을 당시 소율 본인을 비롯해 그 누구도 코카콜라사로부터 연락이 올 줄은 생각도 못했다”며 “그냥 지나칠 수도 있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소율만을 위한 특별한 콜라병까지 제작해 선물해준 코카콜라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