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걸그룹 최초' 달샤벳 수빈 vs '복면가왕' 하니…직캠 영상 속 섹시 댄스 승자는?

2015-04-06 11:29

달샤벳 수빈 걸그룹 최초 vs 복면가왕 하니[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걸그룹 달샤벳 수빈과 EXID 하니의 직캠(팬이 직접 촬영한 영상)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달샤벳 수빈-내 다리를 봐'와 'EXID 하니-위아래' 직캠 영상 속에는 각각 늘씬한 다리를 뽐내는 수빈과 하니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내 다리를 봐' 노래에 맞춰 다리를 내보이는 수빈과 '위아래' 노래에 맞춰 골반을 앞뒤로 왔다 갔다 하는 하니의 섹시한 모습이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달샤벳 수빈 걸그룹 최초, 진짜 다리 예쁘다", "복면가왕 하니, 수빈보다 더 예뻐", "달샤벳 수빈 걸그룹 최초, 노래 정말 좋아했는데", "달샤벳 수빈 걸그룹 최초, 각선미가 하니 보다 더 좋은데?", "복면가왕 하니, 수빈과 비교하면 섭섭하지", "복면가왕 하니, 사랑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5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하니는 멤버 솔지의 '마리아' 무대를 본 후 "정말 자랑스러워요"라고 소감을 밝히며 감격의 눈물을 보였다. 또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이번 앨범은 달샤벳을 가장 잘 알고 있는 그룹 멤버가 직접 앨범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달샤벳에게 가장 잘 맞는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며 수빈이 프로듀서를 맡은 달샤벳의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의 트랙 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