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유승옥“허벅지콤플렉스로 지방흡입,수술하다 죽을 뻔”

2015-04-03 18:28

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사옥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더바디쇼’ 제작발표회에서 모델 유승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남궁진웅 기자]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3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온스타일 '더 바디쇼'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더 바디쇼’ 서브 MC로 나선 모델 유승옥이 허벅지 콤플렉스가 있고 수술하다 죽을뻔 했다고 말한 것이 화제다.

유승옥은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 MC 추천 특집편에서 “허벅지 콤플렉스가 있었다”며 “모든 시술을 다 동원했는데, 해결이 안 됐다. 지방 흡입까지 했는데 수술하다 죽을 뻔 했다”고 말했다.

이어 “마취 깨는 것도 힘들고 셀룰라이트도 뭉치고 근육도 뒤틀렸다”며 “운동으로 치료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유승옥은 성형 수술에 대해 “눈을 했다. 보시면 지금 짝짝이다. 이제는 진짜 수술 안 하고 싶다”며 “대학교 1학년 때 장학금 받아서 수술을 했다”고 말했다.

'더 바디쇼'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보디 프로그램이다.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솔직 발칙하게 논하고 부위별로 최고 보디 케어 아이템과 운동법 등 활용도 200%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이 메인 MC를,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통통 튀는 매력의 가수 레이디제인이 서브 MC를 맡았다. 오는 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