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캐스팅 공개!..지저스역 박은태,유다역 한지상,마리아역 이영미,빌라도역 김태한,헤롯역 김영주
2015-04-01 17:22
‘수퍼스타’는 “올해 기대되는 뮤지컬 1위”(라이선스 재연기준)로 선정될 정도로 올 여름 뮤지컬 시장을 이끌 대표작이다.
‘오페라의 유령’, ‘캣츠’의 앤드루 로이드 웨버, ‘아이다’, ‘라이온 킹’의 팀 라이스가 가장 사랑한 작품이다.
전 시즌을 성공적으로 이끈 마이클리, 박은태, 한지상이 돌아왔고 새로운 유다로 윤형렬, 최재림이 캐스팅됐다. 마리아 역에는 카리스마의 여배우 이영미와 장은아, 신예 함연지가 캐스팅됐다. 베테랑 연기파 배우 김태한과 지현준이 빌라도에, 명품 배우 김영주가 씬 스틸러 헤롯으로 분한다.
새롭게 합류하는 윤형렬은 섹시한 유다로 파격적인 변신을 한다. 그간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꼽추 종지기 콰지모도, 프랑스 혁명기의 숭고한 희생적 사랑을 보여주는 시드니 칼튼 등 중저음의 보이스와 순애보적인 매력으로 여심을 자극해왔다.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