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소모품 최대 20% 할인

2015-03-31 17:08

인피니티 엔지니어들이 차량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인피니티]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인피니티는 4월 한달 간 인피니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피니티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구매부터 사후까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인피니티의 고객 철학,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E: 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봄철 주행과 지속적인 차량 관리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12곳의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기간 내 방문한 고객은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등 총 16가지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각종 차량 소모품 등에 대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엔진 에어클리너, 실내 공기정화 필터, 시트 필터(적용 차종에 한함), 연료 필터(디젤 차량에 한함), 오일 필터와 12V 배터리에 대해 10%의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일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엔진오일, 케미컬로 구성된 엔진오일 패키지와 실내 공기정화 필터 및 에바 크리닝 패키지에 대해서는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캠페인 기간 중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4년부터 진행된 인피니티의 Q 명명체계 변경 1주년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기존 모델명 레터링을 Q 레터링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교체에 따른 탈‧부착 공임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17인치 순정 알로이 휠과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패키지로 장착하면 25%의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휠과 타이어를 개별 구매해도 각각 20%의 할인이 적용된다.

정성상 인피니티 애프터 세일즈 총괄 부사장은 “외출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인피니티만의 탁월한 퍼포먼스를 최상의 상태에서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모던 럭셔리 브랜드의 가치에 걸맞은 혁신적이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