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OM-D E-M5 Mark II 출시기념 '프라하 출사단' 모집
2015-03-25 10:35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올림푸스한국은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5 Mark II' 출시를 기념해 체코 관광청과 함께 프라하로의 출사 기회를 제공하는 '올림푸스 프라하 블로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4월12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에 선정되면 4월24일부터 28일까지, 4박 5일 동안 문화와 예술의 도시 프라하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올림푸스한국은 설명했다.
올림푸스한국은 중세시대의 건축물들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고 동유럽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로 꼽히는 프라하를 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항공, 숙박 등 현지 경비 일체를 지원하고, 특히 3월에 출시된 올림푸스 카메라 OM-D E-M5 Mark II의 차별화된 특징을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총 10명을 선발하는 이번 체험단 모집은 개인 블로그 운영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www.olympus-imaging.co.kr)에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4월13일에 발표된다.
김규형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중세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간직한 프라하는 사진 애호가라면 꼭 한번 가봐야 할 곳"이라며 "뛰어난 휴대성은 물론, 초고화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E-M5 Mark II와 함께 프라하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