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링크]"뇌섹남 비켜!"뇌섹미녀삼총사가 왔다...신아영·윤소희·남지현(택시)
2015-03-25 09:14
'택시' 신아영-윤소희-남지현 뇌섹녀 특집, 공부비법 모음
아주경제 강아영 기자 =
뇌섹남을 아시나요? 다소 생소한 말일 수도 있지만 요즘 방송가에는 '뇌섹남'이란 신조어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뇌섹남은 '뇌가 섹시한 남자'의 준말인데요. 뇌섹남의 조건으로 꼽자면 출중한 외모, 몸매보다는 지적인 능력이 탁월한 남자로서, 학벌과 좋은 스펙까지 갖춰야 진정한 '뇌섹남'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논리정연하고 유머감각까지 갖췄다면 뇌섹남으로 볼 수 있지요. 최근 지성미를 가진 뇌섹남이 '얼짱', '몸짱'을 밀어내고 여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런 경향에 편승해 tvN에서는 '뇌섹시대-문제적남자'라는 프로그램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기도 했는데요.
2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뇌가 섹시한 여자' (이하 뇌섹녀) 3인이 출연해 '뇌섹녀' 특집 꾸려 이에 대한 반응이 뜨겁습니다. 이날 택시에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방송인 신아영, 배우 윤소희, 남지현이 출연했습니다. 이들의 넘사벽 스펙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윤소희는 과학 영재 출신으로 현재 카이스트에, 남지현은 서강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신아영은 미국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재원이라고 합니다. 이날 특집을 통해 뇌섹녀들만의 공부 비법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뇌섹남에 대적하는 뇌섹녀들만의 매력, 함께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