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더스킨, 미세먼지 전용 청소용품 ‘홀씨 체험단’ 100명 모집
2015-03-23 09:49
1개월마다 교체 렌털 서비스, 월 1~2만원대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풀무원더스킨 홈페이지(www.pulmuoneduskin.com)에 ‘실내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나만의 노하우’를 작성하면 된다. 선정된 체험단 50명은 ‘홀씨 선반용F와 바닥용F 세트’를 한 달간 무료 체험하게 된다.
이와 함께 풀무원더스킨 블로그 ‘홀씨네(blog.naver.com/duskin1)’에서 퀴즈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을 맞힌 50명을 선정해 ‘일렉트론 미니’ 1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일렉트론 미니는 모니터, 키보드, 화장대, 자동차 틈새의 먼지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홀씨는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먼지를 잡아내는 독자적인 흡착제가 코팅되어 있어 먼지날림 없이 미세 먼지를 제거할 수 있으며, 물걸레나 일회용 부직포 같은 기존의 청소도구와는 다르게 표면의 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다.
또 집 먼지 진드기, 꽃가루 등의 알레르기 유발물질 억제제와 항균, 곰팡이 억제제가 첨가돼 2차 오염까지 방지한다. 1개월마다 교체되는 렌털 서비스이며, 월 1~2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풀무원더스킨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졌지만 불청객인 황사와 미세먼지로 실내 건강한 환경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계절”이라며 “기존 청소방식과 달리 홀씨는 한번 잡은 먼지는 절대로 떼어놓지 않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실내 환경 관리에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