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진짜사나이 선후배 류수영 박하선 열애 “아이 입양할 생각도 있다”

2015-03-23 08:38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진짜사나이 선후배 류수영 박하선 열애 “아이 입양할 생각도 있다”…진짜사나이 선후배 류수영 박하선 열애 “아이 입양할 생각도 있다”

예능 '진짜사나이' 출연 선후배로도 알려진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우먼센스는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만난 류수영과 박하선이 지난해 봄 인연을 맺은 지 약 1년 만에 교제를 시작했다"고 열애 사실을 밝혔다.

류수영은 초반부터 박하선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고 싶어 했지만 박하선이 조심스러워해 비밀로 하다가 최근에야 가까운 지인들에게 알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류수영과 박하선은 혼기가 꽉 찬 만큼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2013년 ‘투윅스’ 발표회에서 박하선은 미혼모를 연기한 것에 대해 "당장 결혼을 할 수는 없지만 아이 자체는 매우 좋아한다"고며 "입양할 생각도 가지고 있고 역할을 통해 대리만족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투윅스'는 의미 없는 삶을 살다 살인누명을 쓴 한 남자가 자신에게 백혈병에 걸린 어린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딸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다.
 

[영상=Onep Mung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