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C시카고치과병원-송도 입주자연합회 치아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15-03-20 10:11
송병권 병원장 "송도지역 시민 건강증진에 이바지 할 것"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SnC시카고치과병원(대표병원장 송병권)과 국제 도시 송도 입주자연합회(회장 박한준)는 입주자연합회원(직계가족포함)에게 치아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상호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난  18일 송도2동 주민자치센터 문화교실에서 SnC시카고치과병원과 입주자연합회 주요 관계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SnC시카고치과병원의 장태영(우)홍보팀장과 송도 입주자연합회 박한준(좌) 회장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제공=SnC시카고치과병원]



양사의 업무협약을 통해 SnC시카고치과병원은 송도 입주자연합회원 내원 시, 신속한 진료상담 절차와 비급여 진료비 감면혜택이 주어지는 등 원스톱(One-stop) 의료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송병권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다시 한 번 인천시민들에게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는 SnC시카고치과병원이 되겠다”면서, “앞으로도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도에 위치한 SnC시카고 치과병원은 최신 의료장비와 1652㎡(500평) 이상의 규모를 갖춘 치과종합병원으로 덴탈케어센터, 성형, 피부센터, 양악수술센터, 임플란트센터, 국제치의학연구센터 총 5개의 전문센터를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