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5' 골프 대회 개최
2015-03-20 09:30
아주경제 임의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5’ 골프 대회를 4월 27일부터 약 한달 동안 개최한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메르세데스트로피 대회는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참가하는 아마추어 골프 대회다.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5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 중 아마추어 골퍼 7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월 27일부터 약 한달 동안의 총 5회 예선과 3일 동안의 본선을 통해 한국 대표를 선발한다. 본선은 제주도에 위치한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열린다.
참가를 희망하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은 메르세데스트로피 접수처로 신청하면 된다. 메르세데스카드 회원이 아닌 경우 카드 신규 가입 후 대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카드는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십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멤버십 카드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대회 별도 프로그램인 ‘Drive to the Major’를 마련해 우승자에게는 세계적인 골프대회인 디 오픈 챔피언십에 직접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