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 최고 난이도 네스트 ‘레드드래곤’ 업데이트
2015-03-11 16:51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마썸밍)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최고 난이도 네스트 ‘레드드래곤’을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레드드래곤’은 게임 내 최고레벨인 80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최상위 네스트로, 최종 보스 몬스터 ‘레드드래곤 페더’를 포함해 총 6개 관문으로 구성 돼 있다.
해당 네스트에서는 ‘불꽃의 군주 바르바토스’, ‘고통의 군주 크루델리스’ 등 강력한 몬스터들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최종 보스 몬스터인 ‘레드드래곤 페더’ 사냥 시 ‘적룡’ 장비 제작에 필요한 ‘적룡 비늘’을 제공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1일부터 4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업데이트 이후 ‘레드드래곤’ 네스트를 최초로 클리어 한 파티에겐 ‘레드 드래곤 날개’와 ‘레드드래곤 슬레이어’ 커버칭호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네스트의 각 관문을 통과할 때마다 ‘GM판도라박스’, ‘강렬한 용옥의 심장’, ‘여신의 비탄’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