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 오늘의 띠별 운세] 궁합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띠는?
2015-03-12 00:02
48년생: 아무리 실력과 능력이 뛰어나도 하고자 하는 강인한 의지가 없으면 소용없는 하루다.
60년생: 매사에 적인지 우리 편인지의 분간이 힘들다. 심정적으로 마음이 많이 혼란스러운 시기다.
72년생: 친한 친구와 거래는 무조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피하는 것이 유리하다.
84년생: 매사에 항상 자신감 있는 태도로 밀어붙여야 한다. 힘든 일이라도 물러서지 말라.
◆ 소띠- 어려운 상사와의 대면, 그리고 새로운 거래처 담당자로 인해서 오늘따라 대인관계가 힘들다는 걸 새삼 느낄 수 있다. 정신적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선 복잡한 생각을 지우는 게 무엇보다 좋겠다. 휴식을 취하자. 곧 날이 개이고 청명한 달을 보게 될 것이다.
49년생: 아직 가보지 못한 곳에 가보는 것도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는 큰 전환점이 될 것이다.
61년생: 색다른 자금투자 시기로는 좋은 때이다. 이럴 경우 과감한 선택도 나쁘지 않다.
73년생: 빠른 성과를 원한다면 그 만큼 다양한 분야의 지인들이 필요하다. 지금부터라도.
◆ 호랑이띠- 궁합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수어지교의 날이다. 결혼전인 남녀는 청혼을 받을 수도, 할 수도 있으니, 오늘 하루 작은 긴장감을 유지 하는 게 좋겠다. 인연의 운을 잘 맞이할 수 있는 날이다. 부드러움이 귀한 자리를 부르니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함에 과함이 없도록 해야 한다.
50년생: 사람들과의 관계로 인하여 짜증 부리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62년생: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그 행운을 놓치지 말도록. 지출이 수입보다 많겠다.
74년생: 자신에게 진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자신뿐이니, 누구도 믿지 말라.
86년생: 새롭게 인생을 출발하게 되더라도 고난의 고비는 피해갈 수 없으니, 과감하게 도전하라.
◆ 토끼띠- 낡은 부패한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만 보이니 심신이 즐거웁다. 무대 앞에 설 수 있으니 구하지 않아도 귀인이 따른다. 자영업자라면 혹 다툴 일이 있더라도 참고, 질병중인 사람이라면 차도가 있으니 경사로운 날이 되겠다.
51년생: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현실에 맞추어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63년생: 부모님께 미안해 한다. 속 마음은 그게 아닌데 하면서 겉으로는 달리 행동하는 탓이다.
75년생: 연애에 신경 쓰느라 다른 일들을 소홀하게 처리한다. 연애보다 중요한 일이 있다.
87년생: 부유한 자와 가난한 자가 명심할 것은 교만과 욕심이지 만족과 한탄이 아니다.
◆ 용띠- 새로운 일을 멀리하라. 현재의 것이 좋다. 사업가라면 경영에 충실히 하거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이롭다. 몸은 건강하나 큰 재물은 따르지 않는다. 부모 자식과의 관계보다는 이성과의 관계에서 더 길한 하루가 되겠다.
52년생: 처음 가졌던 추진력으로 끝까지 책임을 져야 한다.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다.
64년생: 분주하게 움직였으나 예상외로 소득이 없다. 그래도 없는 것 보다는 낫다.
76년생: 독립을 생각하는 직장인은 좀 더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다.
88년생: 일을 벌이려면 몸과 마음이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둘 중 하나라도 부족해선 안 된다.
◆ 뱀띠- 심은 곡식에 때 맞춰 비가 내리니 번창할 하루다. 오늘 가급적 많은 사람을 만나기 매우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내부에 있는 것 보다는 외부에 있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게 유리하다. 노력한 일들은 예상대로 잘 풀릴 것이다. 다만 직장이라면 동료와의 관계에 소홀해서는 안될 것이다.
53년생: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기에도 많이 방해되는 요소가 생긴다.
65년생: 지난 시절의 좋지 않은 추억은 빨리 잊어버리도록 하라.
77년생: 한 가지를 하겠다고 결단을 내렸다면, 도중에 중단하지 말도록 하라.
89년생: 주위의 도움만을 바라고 있다면 나약한 당신을 아무도 도와주려고 하지 않는다.
◆ 말띠- 당신을 고민스럽게 하던 작은 일들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가 보이는 날이다. 이런 때 조언이 필요하게 되는데 친구들이나 아랫사람 보다는, 가족이나 윗사람 들과 의논하여 해결을 하는 게 유리하다. 현명한 지혜로 도움을 줄 것이다.
54년생: 배우자와 소원했던 감정을 풀고 가까워질 수 있으니, 항상 양보하고 아껴주도록.
66년생: 매매에 관련된 일들로 인하여 금전적 손실이 예상되니 섣불리 진행하지 않는 게 낫다.
78년생: 남자의 바람기로 인하여 집안 분위기가 심상치 않을 수 있는데, 이성을 주의하도록.
90년생: 사람 셋이 걸어가면 그 중에 반드시 당신의 스승이 있다.
◆ 양띠- 모든 일에도 순서와 방법이 있으니, 엉뚱한 생각 말고 정석대로 행하는 게 시간은 걸려도 결론적으로는 원하는 것을 거두게 될 것이다. 매사에 신중 하게 처신하도록.. 당신이 그리워하는 이성이 당신에게 올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게 좋다.
55년생: 육체의 활동은 전신의 고통을 해방시켜 준다. 가난한 사람이 행복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67년생: 장사하는 사람은 종업원 관리에 보다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수익이 따를 것이다.
79년생: 한 순간에 무너진 탑을 일으킬 수 있는 하루다. 가급적 가족 빼고는 아무도 믿지 마라.
91년생: 최악의 상황이라도 일을 추진함에 있어 경솔함은 금물이다. 조력자를 찾아보도록.
◆ 원숭이띠- 종일 기쁜 일들이 생기니, 이런 날은 오히려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겠다. 오랜만에 허물없이 지냈던 지인들과 오붓하게 외식하는 것도 나름대로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 편안하고 안락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안에서 생긴 기쁨이 바깥에서도 그 힘을 발휘 하게 될 것이다.
56년생: 괜히 겉과 속이 다를 필요가 없다. 진실되면 후에 걱정이 없다.
68년생: 저녁에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남을 가지는 것도 좋다.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80년생: 눈물과 땀은 모두 수분이다. 지금 어떠한 수분이 더 필요한지 알것이다.
92년생: 연애할 때 장점으로 보였던 자극적인 매력들은 결혼을 하고 나면 대부분 단점으로 변한다.
◆ 닭띠- 지금의 상황은 끝이 아니고 시작이란 점을 명심하고 진행하는 게 좋다. 처음의 마음가짐을 잊고 행동한다면 좋았던 상황이 안 좋은 상황으로 흐를 수 있다. 힘든 일이 있으면 멀리서 도움을 구하지 말고 가장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빠르게 해결될 방법이다. 신의가 오늘의 키워드가 되겠다.
57년생: 컨디션이 안 좋을 수도 있다. 하루의 시작은 간단한 운동으로 여는 것이 좋겠다.
69년생: 폭풍은 참나무가 더욱 뿌리를 깊게 박도록 한다. 견딘 만큼 더욱 뿌리가 튼튼해 진다.
81년생: 나의 값어치를 몰라준다고 불평 할 필요가 없다. 값어치를 보이고 나서 투덜대라.
93년생: 마지막 학업에 열중 할 수 있는 기회이다. 놓치고 나서 아쉬워 말아라.
◆ 개띠- 자신이 노력한 대로 정당한 대가를 받게 되는 날이다. 올바르게 행동하여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보이라. 지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당신의 마음가짐에 달렸다.
58년생: 자식에게 괜찮은 영향력을 행사하려면 먼저 그들의 인기를 얻은 친구가 되는 게 좋다.
70년생: 특히 이동수가 그다지 좋지 않으니, 되도록 외출을 삼가고 집안에서 시간을 보내라.
82년생: 기분 좋은 하루가 시작된다. 단지 금전적으로 약간 부족하지만, 큰 문제는 아니다.
94년생: 불합리한 일을 하게 된다면, 결과가 좋지 않으니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단속하라.
◆ 돼지띠- 최근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은 당신과 인연이 아닐 수도 있다. 과한 미련을 버리고, 실속을 생각하는 것도 괜찮겠다. 판단의 시간이 지체되면 될수록 금전적 육체적 정신적 손실은 커져만 갈 것이다. 집안이나 내부 문단속을 주의 깊게 고려해 봄이 옳다.
59년생: 차라리 밑 빠진 항아리는 막을 수 있지만, 코 밑에 가로놓인 입은 막기 어렵다. 입 조심.
71년생: 사랑한다면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옳다. 표현하지 않으면 누구도 알 수가 없다.
83년생: 차분하게 앉아서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풍족하게 하며, 마음을 정리하기 좋은 하루이다.
95년생: 그 동안 노력했던 학습의 결과가 돌아오게 되는 하루이다. 더욱 더 학업에 정진하라.
<오늘의 운세 출처-네이버 포춘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