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헨리 현우,0표에 문희준 "집 나간 마누라" 독설 작렬

2015-03-11 08:10

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헨리 현우,0표에 문희준 "집 나간 마누라" 독설 작렬[사진=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헨리 현우,0표에 문희준 "집 나간 마누라" 독설 작렬]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헨리 현우가 0표 클럽에 가입하는 굴욕을 당했다.

10일 방송된 MBCevery1 '천생연분 리턴즈'에서는 방석 프로포즈로가 이어졌고 출연진들의 커플 선정을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문희준의 프러포즈를 받아 커플이 됐던 유승옥은, 문희준에 만족 못 하고 나르샤를 선택해 나온 배우 현우에 눈길을 돌렸다.

하지만 현우는 나르샤를 택했고, 유승옥은 표를 받지 못하고 0표 클럽에 가입했다.

이에 문희준은 "집 나간 마누라의 최후를 봤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나 현우도 나르샤한테 버림을 받아 유승옥과 함께 0표 클럽에 들었다.

결국 1차 선택 결과 EXID 정화-타쿠야, 나르샤-샤이니 태민, 후지이 미나-문희준, 시크릿 전효성-제임스가 커플로 맺어졌고 유승옥, 현우, 헨리는 0표의 굴욕을 맛봤다.

한편 '천생연분 리턴즈'는 '강호동의 천생연분'을 리메이크한 러브 버라이어티로 태민, 헨리, 타쿠야, 문희준, 현우, 전효성, 나르샤, 정화, 후지이 미나, 유승옥, 제임스 리가 출연한다. MC는 이휘재, 이특, 붐이 맡았다.


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헨리 현우 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헨리 현우 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헨리 현우 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헨리 현우 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헨리 현우 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헨리 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