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빛나거나 미치거나 16회 예고,신율(오연서) 죽을 위기!이하늬“수치심이 무엇인지 경험하게 해주겠다”

2015-03-10 18:20

빛나거나 미치거나[사진 출처: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0일 방송될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16회에서는 신율(오연서)이 황보여원(이하늬)에 의해 살해될 위기에 처하는 내용이 방송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공개된 ‘빛나거나 미치거나’ 16회 예고 동영상을 보면 황보여원의 지시로 세원(나종찬)은 신율을 납치한다.

감금된 신율은 감금된 장소에서 황보여원과 대면한다. 이 자리에서 신율은 황보여원에게 전혀 굴하지 않고 “왕소 전하께서 황제가 되기를 원하십니까?”라며 “왕집정의 치세 아래에서 황주가의 힘만으로 부족하다는 거 제일 잘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라고 말한다.

이에 황보여원은 분노가 폭발해 “닥치거라!. 감히 네 따위가”라며 “수치심이 무엇인지 너에게 경험하게 해주겠다”며 불길한 미소를 지은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16회 예고 영상 보러 가기

이후 화면은 신율이 어느 칼을 갖고 있는 남자와 산속을 걸어가는 장면으로 바뀌고 신율은 산속에 주저 앉고 이 남자는 칼을 빼 신율을 베려고 한다.

과연 신율은 이 죽음의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빛나거나 미치거나 16회는 1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빛나거나 미치거나 빛나거나 미치거나 빛나거나 미치거나 빛나거나 미치거나 빛나거나 미치거나 빛나거나 미치거나 빛나거나 미치거나 빛나거나 미치거나 빛나거나 미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