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새봄맞이 ‘베이비&키즈 페어’ 개최…인기 유아동 브랜드 특별가 판매
2015-03-10 07:30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16일까지 새봄맞이 ‘베이비&키즈 페어’를 열어 인기 유아동 브랜드 제품을 특별가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봄을 맞아 인기 유아 제품인 기저귀, 유모차, 물티슈, 분유, 이유식, 매트, 출산 준비물, 임부복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베이비&키즈 페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브랜드들을 살펴보자. 하기스, 보솜이, 군, 마미포코, 페넬로페 등 유명 기저귀와 앱솔루트 명작, 임페리얼XO 분유, 크림하우스 오프라벨, 카라즈폴더매트, 더블하트, 마더케어 수유용품 외에도 다이치 카시트, 페도라 유모차 등 유아동 필수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우선 구매 금액의 10%를 위메프 포인트로 지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1만포인트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2만포인트,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3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응원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아동/출산 카테고리 내 1회 이상 구매고객 중 이번 행사 응원 댓글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물티슈, 기저귀, 이유식 분유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위메프 유아동 이재훈 팀장은 “새봄을 맞아 아이들과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 제품들의 유모차부터 관련상품까지 쉽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좋은 제품들과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