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방-친구’ 박해진, 매혹적인 뱀파이어 스틸 공개…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 유혹
2015-03-06 17:18
중국 인기 드라마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 ‘남인방-친구’에서 천사같이 착한 남자 해붕 역으로 활약할 박해진의 범상치 않은 촬영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사진 속 박해진은 화려한 의상은 물론 창백한 피부표현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실제 뱀파이어가 환생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는 박해진이 대학교 졸업 축제를 즐기고 있던 중 사랑하는 여인을 처음 만나는 장면으로 그의 순수한 사랑이 시작되는 아름다운 씬이라고.
무엇보다 여주인공을 바라보는 달달한 눈빛부터 금방이라도 상대의 목을 물 것 만 같은 사악한 표정까지 단 몇 컷의 사진으로도 확인할 수 있는 그의 다양한 매력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는 상황. 이에 ‘남인방-친구’를 통해 만날 수 있는 그의 화려한 변신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박해진이 출연하는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30대 남자들의 사랑과 우정, 꿈과 야망을 담은 작품. 장량, 설지겸 등이 함께 출연하며 박해진과 SBS ‘닥터 인방인’으로 호흡을 맞춘 진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상에 없을 가장 매혹적인 뱀파이어로 변신한 박해진을 만나볼 수 있는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2015년 중 중국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