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핫토픽] 착하지 않은 여자들, 서울 3대 탕수육,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타이미 졸리브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김기종 구속영장 청구, 마녀사냥 이본,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NS윤지 컴백, 너를 사랑한 시간

2015-03-06 14:31

 
[아주 핫토픽] 착하지 않은 여자들, 서울 3대 탕수육,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타이미 졸리브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김기종 구속영장 청구, 마녀사냥 이본,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NS윤지 컴백, 너를 사랑한 시간


[사진='착하지 않은 여자들' 하지원]
▶착하지 않은 여자들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에 올랐다.

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지난 5일 방송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전국기준 11.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4일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 11.8%보다 0.3% 포인트 하락한 수치지만 지상파 수목드라마 시청률 중 유일한 두 자릿수 시청률이다.

1위를 달리던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는 9.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이어 2위를 기록했고,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4.7%의 시청률로 뒤를 이었다.

▶서울 3대 탕수육

‘수요미식회’에서 소개한 탕수육 3대 맛집이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수요미식회’ 7회에서는 탕수육을 주제로 미식 토크가 펼쳐졌다.

변호사 강용석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호텔식당 ‘도원’을 언급하며 “여긴 샥스핀이 정말 유명하다. 현대 고 정주영 회장에게 1000번 이상 샥스핀을 만들어 줬다더라”고 말했다.

요리연구가 홍신애는 “고기가 다르다. 등심이나 안심이 아닌 항정상을 쓴다”라며 다른 식당과의 차이점을 분석했다.

두 번째로 소개된 곳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대가방으로 이곳은 1996년 개업해 20년째 영업 중으로 49년 경력의 오너 셰프가 직접 운영하며 옛날식 전통 탕수육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고 방송은 전했다.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소스가 정말 내 눈동자처럼 투명하다”며 표현했다.

세 번째 집은 조선호텔 창립 멤버로 알려진 주덕성 오너 셰프가 2004년 개업한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주 식당이라고 한다.

MC들은 모두 “정말 맛있다” 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 집의 유명 메뉴인 팔진탕면도 극찬을 받았다.
 

[사진=‘피츠버그 파이어리츠’ 클린트 허들 감독]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메이저리거 강정호의 티셔츠를 입고 있는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클린트 허들 감독의 사진이 화제다.

최근 메이저리그 개막 특집 프로그램 제작 촬영을 위해 미국 피츠버그에 머무르고 있는 한 매체의 방송팀은 스프링 캠프 현장을 방문해 클린트 허들 감독에게 강정호 캐리커쳐 티셔츠를 선물했다.

방송팀 관계자는 “티셔츠를 선물 받은 허들 감독은 강정호 티셔츠를 입은 상태에서 인터뷰를 했다”며 “클린트 허들 감독은 이런 선물이 매우 의미있고 강정호와 정말 비슷하다며 아주 즐거워했다”고 말했다.

티셔츠는 제작진이 강정호 선수의 캐리커처를 작가에게 특별 주문 요청한 뒤 제작된 것으로 강정호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타이미 졸리브이

‘언프리티 랩스타’ 래퍼 타이미가 졸리브이를 향해 강한 디스 랩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케이블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타이미와 졸리브이의 치열한 디스전이 방송됐다.

타이미는 “넌 그냥 X 같은 존재. 밟아주기도 더럽지. 아니면 바퀴벌레 기어 다녀야 너 답지. 벌써 한 500대 정도는 맞은 얼굴. 난 고백해 사람 아닌 돼지랑은 못 놀겠네”라고 거친 랩을 선보였다.

이어 “네 네임밸류 실력 외모 전부 다 후달리지. ‘쇼미더머니’에서 다 보여줬지. 넌 나 없으면 아무리 잘해도 통편집”이라고 졸리브이의 신경을 건드렸다.

이에 졸리브이는 타이미에게 “넌 고작 할 수 있는 게 고작 욕과 허세. 타이밍이 없는 타이니”라며 맞받아쳤다.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출연하는 ‘언프리티 랩스타’ 매주 목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한 보컬트레이너 황치열이 화제가 되고 있다.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2회에는 박정현이 초대가수로 등장했다.

숨은 노래 고수로 출연한 황치열은 “인피니트 보컬 트레이너 출신이다”며 “임재범이 인정한 목소리”라며 소개했다. 또 훈훈한 외모와 완벽한 댄스 실력까지 뽐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황치열은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열창해 출연진의 환호를 샀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기종 구속영장 청구

검찰이 6일 마크 리퍼트 주한미국 대사(42)를 습격한 우리마당 대표 김기종(55)씨에게 살인미수 등의 혐의를 적용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검찰은 이날 리퍼트 대사를 피습한 김씨에 대해 살인미수, 외교사절 폭행, 업무방해 등 세 가지 혐의를 적용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검찰 관계자는 “범행에 쓰인 과도는 길이가 24cm이며 칼날 부위만 14cm에 이르고, 조금만 더 들어갔다면 치명상을 입을 수 있었다”며 “상처 깊이나 부위, 경위를 보면 충분히 살인의도가 있다고 판단해 살인미수 혐의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검찰 관계자는 “김씨가 여러차례 방북한 사실이 있고, 여러가지 단체 가입해 활동한 만큼 범행 동기 수사 상황에 따라 국가보안법이 위반 여부에 대해서도 수사를 진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마녀사냥 이본

탤런트 이본이 9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방송하는 JTBC ‘마녀사냥’에서 이본은 노을의 강균성과 함께 출연해 연애를 밝혔다.

MC 신동엽은 이본에게 "과거에 만나던 남자친구와 아직도 잘 지내고 있냐"고 질문했다.

이본은 "참 끈질기지 않냐"며 "9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답변했다.

이어 “한번 연애를 시작하면 5년 이상”이라며 “본격적으로 사귀기 전에 1년 이상 오랜 시간을 두고 지켜본다”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공개했다.

6일 오후 11시 JTBC ‘마녀사냥’에는 이본과 강균성이 게스트로 나와 입담을 뽐낸다.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김준수의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오전 JYJ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곡 ‘꽃’의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고 발표했다.

김준수의 ‘꽃’의 무대는 오는 7, 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 서울 공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윤지 컴백
 

[사진=NS윤지]

가수 NS윤지가 3월 컴백 대열에 합류한다.

6일 NS윤지의 소속사 JT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는 20일 NS윤지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며 3월 컴백을 알렸다.

NS 윤지는 인스타그램에 “컴백소식 전할 수 있어 행복한 오늘입니다♡3월20일 so happy to let u guys know that my new song will be out on march 20th♡”라며 컴백을 알렸다.

NS윤지는 2009년 싱글 앨범 ‘머리 아파’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앨범 활동과 더불어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지난 해에는 래퍼 기리보이와 의기투합한 ‘설렘주의’를 발표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

‘너를 사랑한 시간’으로 배우 하지원이 복귀해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한 매체에 따르면 최근 하지원은 올해 상반기 SBS에서 방송될 16부작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출연을 결정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대만 지상파 방송사 FTV에서 2011년 9월부터 12월까지 방송된 ‘아가능불회애니’(我可能不會愛·아마 난 너를 사랑하지 않을 거야)를 원작으로 한다.

이 드라마는 14년 동안 우정을 이어온 두 남녀가 서른에 접어들면서 겪게 되는 성장통을 담은 작품으로 한국판에 해당하는 ‘너를 사랑한 시간’은 원작보다 좀 더 깊은 이야기를 담기 위해 두 남녀의 우정이 20년으로 늘어났다.

배우 임의신, 진백림이 출연한 ‘아가능불회애니’는 대만 방송 당시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내며 ‘대만 국민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았다.

‘너를 사랑한 시간’ 극본은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와 ‘풀하우스’의 민효정 작가가 쓴다. ‘사랑해서 남주나’ ‘남자가 사랑할 때’ 등 드라마를 만든 아이윌미디어가 제작을 맡았다.

[아주 핫토픽] 착하지 않은 여자들, 서울 3대 탕수육,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타이미 졸리브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김기종 구속영장 청구, 마녀사냥 이본,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NS윤지 컴백, 너를 사랑한 시간